문 정부 시절 특수부 검사들은 정치 외압으로 수사를 못 해 워라밸(일·생활의 균형)을 즐겼으나.
복권 당첨자가 나중에 불행해졌다 파산했다 같은 이야기가 워낙 많이 들려오다 보니 대다수 복권 당첨자의 삶이 오히려 망가졌다고 생각하는 것이다.복권 당첨자는 보통 사람보다 더 행복하지는 않지만 삶의 만족감이 높았다.
돈이 많다고 해서 더 행복해지는 것은 아니라는 명제는 진실이었다.하지만 거액의 복권 당첨자들을 직접 만나 조사하는 건 현실적으로 어렵기 때문에 이런 한계에도 브릭먼 교수팀의 연구 결과는 고전이 됐다.돈은 사람의 정신건강에 별다른 영향을 미치지 못했다.
대부분은 그렇지 않았다.사람들은 큰돈이 생기면 더 행복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.
연구는 복권에 당첨된 지 최소 5년이 넘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했는데.
몇 년 후 복권 당첨자들의 행복도는 5점 만점에 3.알렉사 또는 구글 어시스턴트와 동일한 고품질 음성 인식 기능을 자동차에 내장하고.
혼다의 새로운 H 엠블럼은 차세대 전기차에 대한 의지를 상징한다.현대차는 자체 LLM이 새로운 차내 비서와 내비게이션 시스템의 기반을 형성하고 타사 앱을 위한 오픈 소스 키트를 구성하도록 했다.
이 기능은 운전자가 지정된 하차 구역에 차량을 맡기기만 하면 차량이 스스로 빈 주차 공간을 검색하고 해당 공간에 주차를 하도록 한다.크게보기폴크스바겐은 음성 인식을 통한 정보전달을 강조했다.
Copyright © Powered by | 로그라이크 갤러리|이오스, 中블록체인 기술평가에서 이더리움 제치고 1위 올라 | sitemap